세상을 품은 섬유 이야기, 함께 나누어요!

"착각 없는 섬유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안내서!"

Jjbrothers 자세히보기

여행

PV참여를 위한(?) 파리 여행기 (프랑스 입국심사, 샤를드골 공항지도, 이비스 스타일 호텔, 공항 근처 호텔)편

JJBRO 2024. 2. 26. 13:29

안녕하세요~~~ 섬유, 패션 블로거 JJBRO입니다!!

 

 

 

 

 

저번시간에 파리 샤를드골 행 비행기 탑승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이번시간은 입국 심사 후 숙소까지의 일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리행 14시간 비행 정보

 

PV(PREMIERE VISION PARIS)참여를 위한(?) 파리 여행기 (KE901 보잉 747-8i, 14시간 기내식 등 일정)편

안녕하세요~~~ 섬유, 패션 블로거 JJBRO입니다!! KE901(보잉 747-8i) 파리행 비행기 수원터미널에서 인천공항까지!! (수속과정) PV(PREMIERE VISION PARIS)참여를 위한(?) 파리 여행기 (공항버스부터 인천공항

hsdtp.tistory.com

 

 

 

입국심사

 

먼저 비행기가 도착을 했다면 입국심사부터 해야겠죠?

 

안내판과 사람들의 이동을 확인하시면 입국심사장으로 갈 수 있는데요

 

그 사이에 직원이 많지 않아서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나와서 왼쪽으로 향했어요. 걷다보면 익숙한 줄과 직원들의 환영이 있을 거예요

 

줄이 유럽과 그 외의 국가로 나누어져 있으니 직원의 안내에 따라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입국심사는 간단합니다!! 그냥 인사하면서 여권을 건네주면

 

도장 찍어주고 여권 돌려줍니다. 끝

 

그 후 수화물을 찾아서 원하는 행선지로 향하시면 됩니다.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지도

파리 샤를 드 골 공항 지도, 교통편 위치

 

 

나오면 기차, 지하철, 택시, 버스, 공항 터미널 간 셔틀 등이 있습니다.

 

호텔 셔틀이나, 짐을 맡길 수 있는 보관소도 있네요.

 

터미널 간 셔틀

 

 

 

샤를 드 골 공항 3터미널 근처 이비스 스타일 호텔(IBIS STYLES) 가격

 

 

대한항공 비행기는 항상 저녁 9시에 도착하기 때문에

 

첫 숙소로 3터미널과 가까운 IBIS  STYLES 호텔을 잡았어요.

 

그래서 3터미널로 이동했는데 비둘기가 반겨줍니다 ㅋㅋㅋ

 

이비스 스타일 숙소 옆에 풀만 호텔과 이비스 호텔이 함께 있네요.

 

이비스스타일 옆 풀만 호텔과 비둘기 ㅋㅋ

 

 

이비스 스타일 가격은 사진과 같구요(너무 못 찍었네)

 

이비스 스타일 호텔, 현지 가격표

 

 

저는 두 명 스탠다드룸, 싱글침대 2개 3박에 83만 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1박에 27만 원 정도입니다.

 

객실 요금 약 72만 원

세금 및 수수료 7만 2천 원

도시세/현지세 4만 2천 원

 

혹시 체크아웃을 늦추고 싶다면 시간당 1만 5천 원 정도입니다.

 

숙소 입구 쪽에는 사진과 같이 파리 주요 여행지와

 

모든 항공 비행기 시간 등 정보를 제공해 주네요.

 

이비스 호텔 로비, 파리 주요 여행지와 모든 항공 비행기 정보가 뜬다

 

 

 

내부

 

숙소 내부는 이렇습니다!!

 

이비스 스타일 호텔 침실

 

오픈 형 옷장과 작은 테이블, TV, 침대 두 개, 끝,,,,

 

NO 냉장고, NO 가운, NO 슬리퍼.

 

그래도 숙소가 넓은 편이고 나름 깨끗합니다.

 

+침대에서 쓸 수 있는 노트북 테이블이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우주를 좋아하시는지 벽이 다 우주입니다 ㅋㅋㅋ

 

이비스 호텔 화장실

 

화장실은 보시다시피 정말 기본적인 것만 있습니다.

 

다만 세면 용품이 바디워시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바디워시를 보니 샴푸, 바디워시, 비누 모두 함께 쓰는 제품이더군요

 

향은 유럽향이 상당히 강합니다. 호불호 갈릴 거 같아요

 

변기는 당연히 NO 비데. 휴지는 줍니다 ㅎㅎ

 

아, 그리고 NO 화장실 슬리퍼.

 

그래도 드라이기, 넉넉한 수건은 있습니다 ㅎㅎ

 

매일 턴다운 서비스 제공되고 조그마한 간식도 제공됩니다.

 

 

 

조식

 

그렇게 이비스 스타일 호텔에서 푹 자고 일어났어요.

 

이비스 호텔은 조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조식 구성품은 뷔페로 날마다 조금씩 바뀌는데 기본 베이스로

 

파리의 대표적인 음식인 여러 종류의 빵과 햄들, 버터와 치즈,

 

계란 프라이, 과일, 파인애플과 오렌지 주스, 커피 등이 있습니다.

 

파리는 어딜 가나 빵이 맛있다고 하는데 여기도 포함인 듯합니다 ㅎㅎ

 

침실에서 보는 외부, 조식

 

조식은 1층 레스토랑에서 먹는데 아침부터 사람이 많았어요.

 

유럽은 사생활에 대하여 인식이 강하다고 들어 테이블 사진은 못 찍었어요.

 

혹시 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프랑스식 요리를 팝니다.

 

그리고 중식, 저녁 모두 판매합니다.(일반 레스토랑 느낌)

 

호텔 내부 레스토랑 메뉴판

 

 

 

이렇게 오늘은 프랑스 입국 심사부터 공항 근처 호텔 소개까지 했는데요

 

다음 글에서는 파리 TEXWORLD라는 섬유 전시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다음글에서 다시 여행정보 제공되니 여행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크, 레이온, 나일론 등 원단,   스카프, 원피스 등 의류 상품 및 디지털 프린팅이 필요하시다면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디지털 프린팅으로 제조하는 JJBROTHERS를 찾아주세요~^^

제조 상담은 Tel) 010-5439-7411, E-mail) hstex00@daum.net

국내, 해외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https://jjbrothers.co.kr/

 

JJB Textile LAB - 제이제이 브라더스

DTP SOLUTION | TEXTILE DESIGN LAB | DTP 전문 원단 제작 1:1 맞춤 솔루션

jjbrother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