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품은 섬유 이야기, 함께 나누어요!

"착각 없는 섬유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안내서!"

Jjbrothers 자세히보기

여행

PV참여를 위한(?) 파리 여행기 (앵발리드, 르 봉 마르셰 백화점, 파리 맛집)편

JJBRO 2024. 2. 29. 13:23

안녕하세요~~~ 섬유, 패션 블로거 JJBRO입니다!!

 

 

 

 

 

 

오늘은 파리 앵발리드와 르 봉 마르셰, 파리 맛집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리 공항 지도, 근처 숙소 등

 

PV참여를 위한(?) 파리 여행기 (프랑스 입국심사, 샤를드골 공항지도, 이비스 스타일 호텔, 공항

안녕하세요~~~ 섬유, 패션 블로거 JJBRO입니다!! 저번시간에 파리 샤를드골 행 비행기 탑승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이번시간은 입국 심사 후 숙소까지의 일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파리행 14

hsdtp.tistory.com

 

 

 

파리 엑스포 근처 카페 CAFE EUGENE

 

저번 글에서 보셨다시피 파리 엑스포에서 texworld를 참여한 후

 

밖으로 나왔어요. 배가 슬슬 고파서 찾은 카페

 

CAFE EUGENE

 

엑스포 근처 레스토랑 및 카페 CAFE EUGENE

 

엑스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킨 건 누텔라 크레페, 초코 음료 두 개였습니다(이름이 기억이..)

 

누텔라 크레페는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밀가루+누텔라 맛이 없을 수 없지...

 

근데 음료는 진짜 별로였습니다. 물 조절을 실패한건지

 

거의 맹물에 가까웠고 알바생의 친절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평점은 괜찮았는데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당장 딴 곳 찾으세요^^

 

 

 

앵발리드

 

그렇게 배 채우고 출발한 곳은 바로 앵발리드!!

 

파리는 대중교통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일주일 정도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나비고!!

 

나비고

 

나비고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니 한번 참고하세요 ㅎㅎ

 

앵발리드, 나폴레옹 무덤이 위치한 곳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앵발리드는 나폴레옹의 무덤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부상병들을 위한 간호시설이었다고 하죠.

 

이름인 앵발리드도 장애인, 부상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이랬던 곳이 왜 나폴레옹 무덤이 되었느냐!!

 

그냥 시신이 돌아오자 이곳에 이장하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현재 나폴레옹 2세의 관도 함께 있는데 이는 히틀러가 침공당시

 

아버지와 함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명령했다고 하네요.

 

히틀러가 파리에 왔을 때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곳이 이곳이었다고 하죠.

 

나폴레옹 무덤을 말없이 바라봤다는 것이 존경인지

 

자신의 다음계획 때문인지 궁금하네요

 

(나폴레옹 2세 이장 명령 후 소련침공 계획을 지시했다고 합니다. 나폴레옹은 소련침공에 실패하며 무너졌죠. 히틀러는 이를 피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향했으나... 더한 결말을...)

 

 

 

앵발리드

 

 

제가 갔을 때는 건물 입장은 무료였어요.

 

다만 나폴레옹 무덤 등 더 자세한 내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했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 안 나는데 꽤 비쌌어요.

 

입장권이 없어도 위 사진과 같이 볼거리는 꽤 있습니다.

 

군사시설 다운 전시관이죠 ㅎㅎ

 

 

앵발리드

 

 

나폴레옹도 있고요 ㅋㅋㅋ 

 

충격적인 건 문화재일 텐데 흡연장소가 있습니다...

 

저기 문화재 있는 길입니다.... 그냥 둘러보면서 피더라고요...

 

저런 식으로 여러 곳에 존재하더군요.

 

 

내부에는 성당도 존재합니다. 아름다운 건축물이죠.

 

앵발리드 내부 성당

 

건물 들어오고 바로 1층에 있는데요 저게 입구입니다.

 

작고 닫겨 있어서 문 닫은 줄 알고 돌아서는데..

 

현지인이 웃으면서 문열고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들어갈 수 있게 잡고 있어주는데 얼마나 민망한지 ㅋㅋㅋ

 

서로 웃었으니 된거지 뭐...ㅎ

 

 

이 곳이 무덤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잠깐 들렸던 터라 무덤 안보고 퇴장... ㅎㅎ

 

 

 

르 봉 마르셰 백화점

 

지나가다가 만난 앵발리드를 뒤로 하고 르 봉 마르셰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르 봉 마르셰 백화점

 

 

이 백화점은 파리 최초의 백화점이라고 합니다!!

 

역사와 전통이 담긴 가장 유명한 백화점이죠.

 

파리하면 예술 아니겠습니까 ㅎㅎ

 

예술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판매되는 장소입니다.

 

 

르 봉 마르셰 전시물, 브랜드 책자

 

 

제가 갔을 때는 사진처럼 분홍색 전시물이 있었는데

 

예전에는 저런 과녁 전시물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예술품을 전시하는 것 같아요.

 

그 밑은 백화점에 있는 브랜드 책자들입니다. 

 

 

루이비통, 버버리, 구찌
몽클레어, 발렌시아가, 에트로

 

 

물론 일반 백화점처럼 일반적인 상품들도 판매되고 있어요.

 

다양한 명품 브랜드부터

 

 

다양한 의류

 

 

일반 브랜드들의 다양한 의류들, 

 

 

신발 매장

 

 

다양한 신발들

 

 

르 봉 마르셰 제품

 

 

각 종 르 봉 마르셰 제품들

 

 

예술가 포함 인테리어 제품들

 

 

커피머신, 의자, 쿠션, 스카프 등등등 

 

인테리어 제품들과 예술가의 작품들

 

 

식료품 코너

 

 

과일, 와인, 잼, 간식 등등 각 종 식료품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뷰 유명한 레스토랑까지....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정말 다양하고 볼거리 많은 백화점이었습니다.

 

시간적 여유를 원하시거나 쇼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안에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많아서 좋은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ㅎㅎ

 

 

 

르 봉 마르셰 백화점 근처 BRASSERIE DES MINISTERES

 

이렇게 백화점 구경을 마치고 나오니 저녁이더라고요

 

바로 음식점부터 찾았습니다.

 

르 봉 마르셰에서 7분 정도 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한

 

BRASSERIE DES MINISTERES 입니다.

르 봉 마르셰 근처 음식점

 

 

일반적인 음식점인데 예전 셰프가 차린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번역된 메뉴판이고요 실제로는 영어입니다 

 

 

레몬에이드+맥주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맥주를 택했습니다

 

맥주는 와인처럼 담아주었네요 

 

그리고 여기 레몬에이드 맛집 ㅎㅎ

 

 

람스테이크

 

 

음식은 람스테이크로 시켰어요

 

식전 빵, 콩을 볶은 요리와 샐러드, 람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전 빵은 그냥 우리가 아는 바게트입니다 

 

콩 볶은 요리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게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소스가 그닥...

 

 

 

스테이크 소스는 직접 만드는 것인지 특이한 맛이 나더군요

 

처음 접하는 맛이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무엇보다 메인인 스테이크!! 미디엄 웰던으로

 

예전 셰프 셔서 그런지 정말 알맞고 맛있게 익었습니다.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 식감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으니 이 쪽 오시면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

 

 

이상 앵발리드와 르봉 마르셰, 맛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 글에서는 더 풍성한 파리로 돌아오겠습니다 ㅎ

 

 

 

 

 

실크, 레이온, 나일론 등 원단,   스카프, 원피스 등 의류 상품 및 디지털 프린팅이 필요하시다면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디지털 프린팅으로 제조하는 JJBROTHERS를 찾아주세요~^^

제조 상담은 Tel) 010-5439-7411, E-mail) hstex00@daum.net

국내, 해외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https://jjbrothers.co.kr/

 

JJB Textile LAB - 제이제이 브라더스

DTP SOLUTION | TEXTILE DESIGN LAB | DTP 전문 원단 제작 1:1 맞춤 솔루션

jjbrothers.co.kr

 

반응형